대전소식

대전 사람이 삿포로 가면 생기는 일?!

등록일
2024-04-08
재생시간
00:00:51
재생수
594
목록
퍼가기
url facebook twitter

 

대전시가 자매도시인 일본 삿포로시와 함께

특별한 혜택을 선보입니다!

 

삿포로 시민이 대전을 방문하면?

대전예술의전당, 대전시립미술관, 대전오월드 등

6곳의 입장료와 관람료가 할인되고요

 

대전 시민은 삿포로 관광 필수 코스인 

마루야마 동물원, 삿포로 돔과 시계탑 등에서 

입장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양 도시의 대표 축제인

대전 0시 축제와 삿포로 눈축제 기간에

시민들의 교류가 활발할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요!

 

자매도시 민간교류 활성화의 첫 사례인

이번 삿포로시와의 시범사업을 통해

앞으로 28개국 39개 자매 우호 도시와도 

다양한 교류를 확대해 나갑니다!

 

글로벌 도시와 함께 나아가는 대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가능 대전시청이 창작한 대전 사람이 삿포로 가면 생기는 일?!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가능 대전시청이 창작한 대전 사람이 삿포로 가면 생기는 일?!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대전 사람이 삿포로 가면 생기는 일?!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대전 사람이 삿포로 가면 생기는 일?!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대전 사람이 삿포로 가면 생기는 일?! 저작물은 '공공누리' 자유이용 불가 (저작권법 제24조의2 제1항 제1호~제4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됨)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