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소식

미래의 혁신가들이여~ 주목하라!

등록일
2024-03-26
재생시간
00:00:47
재생수
604
목록
퍼가기
url facebook twitter

대전시가 2024년 기업 상장(IPO)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업을 찾습니다!

 

기업 상장(IPO) 프로그램은

지역 강소기업 투자 연계,

기업상장 전문교육과 네트워킹 지원,

맞춤형 상장 컨설팅으로 구성!

기업 상장과 함께

중견기업으로 성장하는

기반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특히 올해는

투자 실무와 사례 중심 교육을 더욱 강화하고

선배 CEO들과의 네트워킹 자리도 마련합니다!

신청 대상은 대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사업 기간 3년 이상의 중소기업으로

적격성 검토 및 심층 인터뷰를 통해

최종 20개 기업을 선정합니다!

 

투자유치부터 상장 도우미까지 대전이 한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가능 대전시청이 창작한 미래의 혁신가들이여~ 주목하라!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가능 대전시청이 창작한 미래의 혁신가들이여~ 주목하라!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미래의 혁신가들이여~ 주목하라!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미래의 혁신가들이여~ 주목하라!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미래의 혁신가들이여~ 주목하라! 저작물은 '공공누리' 자유이용 불가 (저작권법 제24조의2 제1항 제1호~제4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됨)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