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소식

웰컴 투 대덕특구

등록일
2024-03-20
재생시간
00:00:45
재생수
773
목록
퍼가기
url facebook twitter

지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대덕연구단지 주말 개방!

올해는 더욱 커진 스케일로 시민들을 찾아갑니다!

 

올해 대덕연구단지 주말 개방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를 비롯한 8개 연구기관이 참여하고요

올해는 민간연구소도 함께해

한층 다채로워진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4월 한국천문연구원을 시작으로 

이어서 각 연구원이 개방되며

현직 연구원이 소개하는 랩실투어와 과학체험,

과학강연 등이 진행됩니다!

기관별 탐방은 미리 대전사이언스투어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신 분에 한해 가능합니다

과학수도 대전의 심장 대덕특구를 경험하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가능 대전시청이 창작한 웰컴 투 대덕특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가능 대전시청이 창작한 웰컴 투 대덕특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웰컴 투 대덕특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웰컴 투 대덕특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웰컴 투 대덕특구 저작물은 '공공누리' 자유이용 불가 (저작권법 제24조의2 제1항 제1호~제4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됨)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