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시정

이장우 대전광역시장 명절 메시지

등록일
2024-02-08
재생시간
00:00:47
재생수
289
목록
퍼가기
url facebook twitter

존경하는 대전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대전광역시장 이장우입니다. 힘찬 청룡의 해를 알리는 설 명절, 친지, 가족들이

모처럼 오손도손 모일 수 있는 연휴를 맞았습니다.

서로의 행복을 빌고, 힘이 될 이야기를 나누시면서

한 해를 열어갈 힘차고 좋은 기운 얻으시길 소망합니다. 대전시정은 올해도 최선을 다해서 모두가 살고 싶고, 찾아오고 싶은 일류경제도시 대전시대를 열어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가능 대전시청이 창작한 이장우 대전광역시장 명절 메시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가능 대전시청이 창작한 이장우 대전광역시장 명절 메시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이장우 대전광역시장 명절 메시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이장우 대전광역시장 명절 메시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이장우 대전광역시장 명절 메시지 저작물은 '공공누리' 자유이용 불가 (저작권법 제24조의2 제1항 제1호~제4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됨)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