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대전

한국의 메모리얼파크 100배 즐기기!

등록일
2023-06-05
재생시간
00:04:35
재생수
149
목록
퍼가기
url facebook twitter

대전옛컷그때 우리는!

오늘은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민족의 얼이 서린 대전국립현충원을 다녀왔습니다.

현충원 곳곳에 담긴 보훈의 의미와

현충원이 특별한 이유에 대해 찾아보는 시간!

 

호국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현충원에서 나라 사랑의 마음을 느껴보시면 어떨까요?

 

대전옛컷그때 우리는다음에 또 만나요!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가능 대전시청이 창작한 한국의 메모리얼파크 100배 즐기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가능 대전시청이 창작한 한국의 메모리얼파크 100배 즐기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한국의 메모리얼파크 100배 즐기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한국의 메모리얼파크 100배 즐기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한국의 메모리얼파크 100배 즐기기! 저작물은 '공공누리' 자유이용 불가 (저작권법 제24조의2 제1항 제1호~제4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됨)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