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대전

[대전옛컷] 외부는 빈티지 내부는 트렌디! 여긴 어디?

등록일
2023-04-12
재생시간
00:05:22
재생수
220
목록
퍼가기
url facebook twitter

대전옛컷 그때 우리! 이번에는 테미오래를 다녀왔습니다.

 

벚꽃이 장관을 이룬 대전 벚꽃 명소 테미공원부터

1932년 일제강점기에 지어져

한국, 일본, 서양 건축 양식을 한자리에 볼수 있는

충남도지사 공관


공관을 중심으로 양 옆으로 지어진 

옛 충청남도 관사촌 까지

90년 전 지어진 옛날 공간에서 

요즘 트렌드에 맞는 체험이 가득합니다.


볼거리 즐길거리 넘쳐나는 

문화 예술 공간으로 재단장한 테미오래가

시민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가능 대전시청이 창작한 [대전옛컷] 외부는 빈티지 내부는 트렌디! 여긴 어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가능 대전시청이 창작한 [대전옛컷] 외부는 빈티지 내부는 트렌디! 여긴 어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대전옛컷] 외부는 빈티지 내부는 트렌디! 여긴 어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대전옛컷] 외부는 빈티지 내부는 트렌디! 여긴 어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대전옛컷] 외부는 빈티지 내부는 트렌디! 여긴 어디? 저작물은 '공공누리' 자유이용 불가 (저작권법 제24조의2 제1항 제1호~제4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됨)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