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소식

찾아라! 대전의 숨겨진 재미

등록일
2024-03-25
재생시간
00:00:50
재생수
749
목록
퍼가기
url facebook twitter

대전의 숨겨진 재미를 찾아라!

지역문화와 관광명소가 어우러진

대전스토리투어를 떠나보세요!

 

해설사의 안내를 들으며

대전의 우수한 관광자원에 숨겨진 

흥미로운 이야기를 찾아 떠나는 대전스토리투어!

갑천과 유등천, 대청호와 금강 등에서

일출을 감상하는 새벽투어,

대전의 유명 야경 명소에서 

일몰과 야경을 감상하는 야간투어,

마을 여행과 역사 여행 등

다양한 테마가 가득한 테마투어까지!

3개 투어, 11개 코스가 60회에 걸쳐 진행됩니다!

 

참가 신청은 네이버 밴드 “대전스토리투어2024”에서

사전 예약 접수하면 되고요!

5천 원의 참가비로 대전의 멋을 만끽해 보세요!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가능 대전시청이 창작한 찾아라! 대전의 숨겨진 재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가능 대전시청이 창작한 찾아라! 대전의 숨겨진 재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찾아라! 대전의 숨겨진 재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찾아라! 대전의 숨겨진 재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찾아라! 대전의 숨겨진 재미 저작물은 '공공누리' 자유이용 불가 (저작권법 제24조의2 제1항 제1호~제4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됨)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