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소식

대전역에 56층 초고층빌딩 건설!

등록일
2024-03-13
재생시간
00:00:50
재생수
773
목록
퍼가기
url facebook twitter

대전의 발전과 성장을 이끈 대전역!

이 일대에 56층 규모의 초고층빌딩이 건설됩니다!

대전역 동광장 옛 철도보급창고가 있던 자리에

지하 7층, 지상 49층 규모의 트윈타워를 조성하는데요

대전역이 근접한 최상의 입지 조건으로

회의 시설과 호텔, 환승시설과 업무시설이 들어서구요!

 

고가 보행로를 설치하여 대전역과 연결!

트윈타워와 일대를 교통이 편리하고 교류가 원활하게 만듭니다

아울러 민선 8기 추진 중인 명품 랜드마크 조성에 맞춰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구상!

대전의 새로운 유산이 되도록 건설할 예정입니다

대전 역세권의 르네상스! 메가 충청 스퀘어 조성!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가능 대전시청이 창작한 대전역에 56층 초고층빌딩 건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가능 대전시청이 창작한 대전역에 56층 초고층빌딩 건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대전역에 56층 초고층빌딩 건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가능-변형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대전역에 56층 초고층빌딩 건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형금지 대전시청이 창작한 대전역에 56층 초고층빌딩 건설! 저작물은 '공공누리' 자유이용 불가 (저작권법 제24조의2 제1항 제1호~제4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됨)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